안녕하세요, KSEF 담당자입니다.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.5단계가 지속됨에 따라, 2차 심사는 비대면 심사로 진행됩니다.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숙지하셔서 심사 진행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 1. 일시 - 2021년 1월 9일(토) ~ 10일(일), 사전 공지된 개별시간표 참고
2. 심사 참가 안내 - 줌 참가 링크는 1월 8일(금) 13:00 일괄 문자 안내 예정 -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모든 참가자는 개인 채널을 이용하여 참여하여아 합니다. - 불가피하게 팀 단위의 채널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. - 개인 채널당 촬영이 가능한 2대의 디바이스(ex) 노트북, 스마트폰, 태블릿 PC 등)을 사용해야 합니다.(아래의 구성방법 참고)
- 참가자가 발표를 진행하는 곳에는 참가자 이외의 출입이 허용되지 않으며 외부의 도움을 받아 심사를 진행하는 경우는 자동탈락입니다. 3. 심사 안내 - 발표는 사전에 제출한 발표 자료를 활용하며 진행하며, 불가피한 사유를 제외하고는 변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.(메일 문의, 1월 6일(수) 17:00까지. 이후 변경은 일체 허용하지 않음) - 발표 자료는 참가자가 화면 공유하여 진행하며, 사전 제출한 자료와 비교해 내용상의 차이가 있는 경우 감점 항목이 적용됩니다. - 발표는 한국어를 원칙으로 하고, 영어 질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- 발표 시 대본 사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. - 총 발표 시간은 15분입니다. (7~8분 발표, 7~8분 질의, 발표 시간 엄수) 4. 기타 안내 - 학생들 인적사항이 불명확하여 생긴 경우(이메일 및 연락처 정보 미비)에 대해서의 책임은 참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 5. 문의 - 최수빈 연구원(ksef@ksef.or.k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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